본문 바로가기
Photoshop/포토샵 기초 강의

포토샵 무료체험 및 독학 방법 : 어도비기너 게임 추천

by windoat 2022. 11. 1.
반응형

얼마 전 어도비가 게임이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게 뭔가 싶어 찾아보고 호기심에 직접 플레이까지 해보았습니다. 플레이를 해보니까 초보자 분들에게 전해드리면 딱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 소개해 드리러 왔습니다. 제가 포토샵 기초 강의를 블로그에 올리고 있기 때문에 아마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초보자라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 )

 

탈출! 어도비기너란? 

탈출! 어도비기너는 어도비 프로그램(포토샵, 일러스트 등)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실제 프로그램과 가장 유사한 모습으로 구현하여 프로그램을 직접 사용할 때에도 툴과 기능에 쉽게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현재(2022년 기준) 포토샵만 배울 수 있는데 내년 1월에는 시즌2로 어도비 일러스트 튜토리얼도 배워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와 혜택 :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준비되어 있고 스테이지를 모두 완수하면 ACP 응시 할인권까지 획득 가능하다고 합니다! 22년 12월 29일까지는 어도비기너를 1판만 클리어해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플레이 화면 :

반응형

어도비기너

첫 화면입니다. 아직은 포토샵만 활성화되어있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내년 1월에 일러스트도 오픈된다고 합니다.ㅎㅎ

 

어도비기너2

손님으로도 입장 가능한데, 게임을 플레이 데이터를 저장하고 경품을 받으려면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경품 받으실 분들 참고해주세요.

 

어도비기너3

일단 현재는 인터페이스 기초 지식, 아트웍 제작, 작업 속도 올리기 이렇게 총 3가지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도비기너4어도비기너5

첫 번째 스테이지를 끝까지 마치면 끝에 템플릿을 제공해주네요. 두 번째, 세 번째 스테이지의 선물이 궁금한 분들은 직접 플레이해보세요. 제가 다 공개하면 재미가 없잖아요~ ㅎㅎ 링크는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반응형

 

어도비를 사용하는 디자이너가 해본 후기 :

깜찍한(?) 구성으로 제작돼서 성인 초보자 분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해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딩도 게임처럼 배우는데 디자인이라고 못할 이유가 없죠! (아이들을 일찍부터 디자이너로 데려오겠다는 어도비의 어떤 빅 피쳐.. 가 아닌가? 란 제 추측..) 

 

아무튼 독학하시려는 분들이나 포토샵이 어떤 건지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적극 추천드립니다. 퀄리티야 뭐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거니까 믿고 사용 가능하고요. 어도비 포토샵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이렇게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어서 처음 하시는 분들은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일러스트도 나온다고 하니 그것도 기대가 됩니다. 어도비 프리미어나 에펙도 혹시? ㅎㅎㅎ 

 

 

그럼 오늘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마칩니다. 🥰

 

❤ 함께 보면 좋은 글 ❤

 

 

GTQ 자격증 쓸모없지 않은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GTQ 자격증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GTQ 자격증이 어떤 것인지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며 왜 쓸모가 있는지 설명해드릴게요! GTQ 자격증이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

windoat.com

 

포토샵 이미지 가져오기 및 이미지 열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도비 포토샵에서 이미지를 가져오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총 2가지의 방법으로 설명드릴 테니 편한 방법으로 사용하여 작업해보세요~! 포토샵 이미지 열기 : 포

windoat.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