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e/노션 템플릿

노션 업무일지 및 프로젝트 템플릿 공유

by windoat 2023. 2. 24.
반응형

썸네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션 템플릿 무료 공유를 위해 왔습니다! 프로 일잘러들은 이미 다 안다는 노션, 잘 사용하고 싶은데 만들기는 어려워 보이는 노션.. 

 

프로 일잘러가 되고 싶지만 노션 사용이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직접 만든 업무일지 및 프로젝트 관리 템플릿을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템플릿을 찾으러 오신 분들이 노션에 대해 모르실리 없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간단하게 먼저 소개하며 시작해 보겠습니다.ㅎㅎ

 

노션(Notion)이란?

노션은 단체 또는 개인이 메모, 문서, 지식 정리, 프로젝트 등을 공개 웹사이트 형식으로 관리 가능한 종합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현재 수많은 회사에서 프로젝트, 협업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 중이며, 개인도 보관 및 기록용 등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템플릿 소개

반응형

<주요 기능>

노션업무일지템플릿공유

📍 일정 관리

- 연간 / 월간 / 일일


📍 프로젝트 관리
- Project DB는 Tasks DB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 Tasks 내의 할 일을 완료하면 체크를 해주세요! 자동으로 해당 프로젝트의 진행률이 올라갑니다.

 

* 더 자세한 기능은 템플릿 내의 '사용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디자인>

노션업무일지템플릿

- 사용자가 업무관리에 최대한 집중할 수 있도록 기능 및 디자인 모두 심플하게 제작했습니다.

- 전체일정과 프로젝트 진행률이 먼저 한눈에 보이도록 상단에 배치하고, 그 아래에 연간 및 오늘 할 일 등을 체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운로드

 

 

노션템플릿무료

 

Name a fair price에 금액을 입력하고 Buy this를 클릭하면 결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본 템플릿의 정가는 5000원이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는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무료로 템플릿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

 

노션템플릿무료2

Discoumt code란에 할인코드 'ZIZI_DC_TIS'를 입력해 주시면 바로 적용됩니다.

 

*할인코드 배포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다음 템플릿 공유 때 또 좋은 이벤트로 돌아올게요~!! 

뉴 템플릿 소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효율적인 업무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함께 보면 좋은 글 ❤

 

노션 스타트업 템플릿 / 회사 관리 홈페이지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션 스타트업 템플릿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스타트업 또는 소규모 회사에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인사관리 템플릿으로 준비해 봤습니다.😊 꼭 필요한 기능들만

windoat.com

 

포토샵 무료체험 및 독학 방법 : 어도비기너 게임 추천

얼마 전 어도비가 게임이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게 뭔가 싶어 찾아보고 호기심에 직접 플레이까지 해보았습니다. 플레이를 해보니까 초보자 분들에게 전해드리면 딱 좋을 것 같단 생

windoat.com

 

포토샵 모자이크 효과 & 흐림효과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토샵에서 모자이크 효과 및 흐림 효과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어도비 포토샵에서 제공하는 필터를 이용해서 간단히 작업해볼 텐데요, 사진과 함께

windoat.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