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e/노션 템플릿

노션 가계부 템플릿 공유

by windoat 2023. 9. 20.
반응형

노션가계부썸네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션 가계부 템플릿 공유하러 왔습니다!! 가계부를 손으로 직접 써가면서 계산하기는 귀찮은데 어플을 사용하니 뭔가 가계부 쓰는 느낌이 안 들어서 노션으로 가계부 템플릿을 만들어 봤습니다. 자동화로 계산되면서 직접 쓸 때처럼 한눈에 보일 수 있도록 해보았는데요 ㅎㅎ아래에 기능 간단히 정리해 놓았으니 필요한 분들 한번 보시고 다운받아가세용 😊💗

 

 

템플릿 소개

반응형

<주요 기능>

1. 메인

노션가계부템플릿

 

2. 메뉴

 📍 재무 목표 설정하기 (목표 시각화)

-  저축 목표 금액과 현재까지 모은 금액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퍼센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션가계부템플릿2

 📍 가계부

-  수입과 지출을 주 단위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수입 및 지출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노션가계부템플릿3

 

 📍 고정 지출 관리

-  구독, 계, 월세, 이자 등 고정 지출 비용을 리스트업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탭을 통해, 전체 항목과 현재 발생되고 있는 지출 항목을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션지출관리

 

 📍 저축 관리

-  적금, 예금 등 저축 항목을 리스트업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탭을 통해, 전체 항목과 현재 진행 중인 저축 항목을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금, 예금의 경우, 금액과 개설일, 만기일, 금리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총 납입액과 만기 예상 이자, 만기 예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션예적금

 

 📍 월별 요약

-  메인 화면 왼쪽 하단에서 월별 요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계부에서 입력한 항목들을 토대로 자동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따로 입력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필요하다면 MEMO 속성에만 간단한 메모를 해주시면 됩니다.

노션가계부템플릿4

 

 

다운로드

노션가계부템플릿5

 

그럼 오늘도 여러분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함께 보면 좋은 글 ❤

 

노션 다이어리/일기 템플릿 공유 (+영화, 독서, 사진 기록 등)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템플릿 공유를 하러 돌아왔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다이어리, 일기 템플릿으로 소중한 나의 삶을 기록할 수 있도록 만들어 보았습니당 ❤ 요 템플릿 하나로 일기부터 문화

windoat.com

 

노션 스타트업 템플릿 / 회사 관리 홈페이지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션 스타트업 템플릿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스타트업 또는 소규모 회사에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인사관리 템플릿으로 준비해 봤습니다.😊 꼭 필요한 기능들만

windoat.com

반응형

댓글